몇일전 국내 호스팅을 상대로 발악적인 글을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몇일전 국내 호스팅을 상대로 발악적인 글을 정보

몇일전 국내 호스팅을 상대로 발악적인 글을

본문

몇일전 제가 sir에 국내 호스팅에 대해 발악적인 글을 썻는데... 어쩔수없이 국내 호스팅을 써야겠군요ㅠ,.ㅠ,.ㅠ,.ㅠ,.ㅠ;
국내에 년 10만원 이하에 db 개설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여지껏 사용해본 국내 웹호스팅은 계정 하나당 1개의 db 만 허용해서 완전 답답답답답답)
트래픽하고 db 용량 넉넉히 주고, utf8 완벽 지원하고, 속도 괜찮은 호스팅 없나요ㅠ,.ㅠ;

완전 OTL... 이네요...

  • 복사

댓글 전체

nper님 캐릭도 넘 귀엽네염.. ㅎㅎㅎ..
앰무님,, 흑괭이인데염,, 지두 앵무님 무료계정 발급받았는뎅.. 넘 느려서 실효성이 없슴다.
서버호스팅은 대부분 서버의 사양에 따라 임대료가 3-15만원까지 차등이구여.. 5만원 이하는 못쓰구여. 개인이 7만원 이상 정도의 사양까진 필요 없을 듯하구요. 여기서 회선료가 보통 7만원(5M) 정도 합니다. 회선료는 거의가 비슷하구 하드 사양에 따른 서버 임대료에서 째끔씩 차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서버는 이것 저것 사용하다보면 추가 지불해야 하는 조건들이 많기 때문에 일일히 체크를 해봐야 하구요. 모든 사항을 다 웹페이지에 표기하지는 않기 때문에.. 본인의 조건에 맞춰서 문의를 해보는 것도 기본입니다. 아니면 가상서버(VS)로 서버형태로 호스팅해주는 버춸서버호스팅도 생각해볼 수 있죠. 서버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해외 호스팅의 경우는 하드용량과 트래픽은 제한이 없는데.. 호스팅 회사에서 계정별 속도 제한을 걸어두는 게 기본입니다. 국내 호스팅의 경우 하드나 트래픽으로 먹구 살기 때문에 속도는 빠른편이졍..
싼건 비지떡이란 옛말을 잘 생각하세여..
흐흐흐... 싼게 비지떡이 아닌건 없을까요?

db 계정만 여러개 준다면 좋을텐데...


그리고 제 호스팅을 떠나지 마세요...
J4F(Just4fun.co.kr)라는 가상서버호스팅 업체가 있는데 비용은 일년에 10만원 미만도 있군요.
그거라면 원하시는 방향으로 운영하실 수 있을것 같은데...
업체를 신뢰할 수 있을까는 노코멘트입니다. ^^;
보기엔 그다지 믿음직스럽지 않지만.. 또 쓰시는 분들 보면 잘 쓰시네요 ^^;
기본적으로 fedora8과 apm은 요청시 설치해 준다고 합니다.

오... 서비스는 맘에 드는데 꼭 유령사이트 같아요 ㅜ.ㅜ;; 관리자님 연락처도 없네요..
근데 정말 맘에 드는데... 이거 몇년된거에요?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