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월 쯤 애 주말 프로그램 뭐가 좋을까요 > 출산육아

출산육아

22개월 쯤 애 주말 프로그램 뭐가 좋을까요 정보

22개월 쯤 애 주말 프로그램 뭐가 좋을까요

본문

그저 애보는 행위에만 갇혀 지내는거 같아서......
뭔가 도움되는 프로그램 없을까나요...
놀아주는거 외에 교육적인 것이라던가..
노는 것도 보다 색다른 놀이라던가 그런...
공감
0
  • 복사

댓글 17개

만만한건 문화센터...? 22개월 정도면 애들이 몸을 마구마구 움직이려 하니까 트니트니 같은거 괜찮더라고요. 일단 돈만 들이면 나머지는 알아서 해주니까..... ㅋ(라고 하면서 전 안 시켰....) 한달에 한번쯤은 점핑랜드에 데려가서 마구 뛰어라! 하기도 하고요.
점핑은 있어서 하는데.. 문센은.... 아직 도전해보지 않았네요. 지방인데.. 프로그램이 알찬거 같진 않아서요.. 요식행위 같아서...
전에 어느 육아 컬럼에서... 아이들에게 지루할 자유를 주어라??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그런 글을 읽은 적이 있어요. 며칠전 댓글에 썼던 거랑 비슷한 내용인데, 좀 지루하고 심심해야 스스로 놀잇감을 찾고 사색도 하고 그렇게 자라날 수 있다고요 ㅎㅎ
네 아직 춥지만 날씨 좀 풀리면 공원만한 곳이 없어요. 전 공원 추천요. 나뭇잎 관찰하고 나뭇잎뜯어 뭔가 만들고 나무가지꺾어 바닥에 글씨쓰고 마음껏 탐구하게 해주세요.
전 요근처 왕릉이 있는데 굉장히 넓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개울도 하나 관통하고 있고..
봄에 민들레 씨앗되고나면 완전 민들레천치인데 아이들 너무너무 좋아해요.
문화센터 저도 가봤는데 오히려 답답하고 개별맞춤이 안되니 제가 원하는 활동은 아니네요.

하긴... 학교 공교육도 마찬가지지만.. 여유만있음 대안학교 보내고픈 1人
날이 풀리면 나가려구요. 내일도 맹추위라네요 ㅜㅜ 막둥이도 야외서 뛰고 뒤지고 그러는거 좋아라하는데 겨울엔 부담이네요. 감기도 자주 걸려서..
늘 사랑한다 말씀해 주세요!
항상 따뜻한 미소를 보여주세요!
그리고 너는 최고다! 이런 표현을 항상 해 주세요!
그래도 안 먹히면?

나는 너 밖에 모르는데?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