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이라니.. -_-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허접이라니.. -_- 정보

허접이라니.. -_-

본문

카페24 디자인센터에 심심풀이로 3-4개 올려놓은걸로
간혹 연락이 오기도 하더군여.. 그냥 재미삼아 만든거라서, 900원짜리도 올려놓고.
2천원짜리도 올려놓고, 4만원짜리도 올려놓고. 이렇게 해뒀죠.
올린지 1년이나 지났는데도, 종종 팔리는데, 밥값은 나오길래 그냥 뒀어요.
그거보고 연락해서는, 홈페이지에 넣어줄수 있느냐~~ 라고 물어보는데.
뭐 그까이꺼 넣어줄수 있다고 하거든요.
카페24에 올린건 심심풀이로 만든거고, 원랜 홈페이지 제작을 한다고 했죠.

그랬더니 홈피를 만들어야 한다며, 제 포폴을 보더니,
남이 보기엔 어떨지 모르겠는데, 전부 다 허접하다고 대놓고 얘길 하네요. -_-
(더 열심히 해야겠군.. 이란 생각이 들면서, 동시에 든 생각은.. 그럼 나한테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_-)
제가 디자인을 하긴 하지만, 클라이언트 요구사항대로 해주는거라고 말을 했죠.
그 포폴이 다 사장님들이 원하시던대로 한거라고 말을 해줬어요.

의뢰자가, 쇼핑몰을 만들고 싶다며, 참고사이트를 보여주는데,
제가 보기엔 그 사이트가 더 초보티가 나고.. 허접..-_-^
완전 똑같이 만들어 줄수 있냐고 묻길래 똑같이는 안됀다 비슷하게 해주겠다 했죠.
제가 그정도도 못만들어 낼줄 알고 묻는건지 뭔지. 할수있겠냐고 수차례 묻고.
이번에 사업내신거냐고 묻길래, 난 사업자가 아니라 회사에서 일 잘~하다가 빠져나온 프리랜서라고 말을 했는데, 프리랜서가 뭔지 모르시더군여 ...
그러면서, 자기네 회사로 오라고 ,, 월 얼마나 버냐고, 한.. 100만원 버냐고 묻네여. -_- 헐.....

그래서 제가 공손하게.. 100만원 보단 훨 더 벌며, 프리랜서는 한곳에 소속되어 있는게 아니라, 여러업체의 일을 처리한다... 사업자가 없지만, 업체측에서 알바로 처리하시면 된다고 말을 했어요. 디자인한지 5년됐다. 라고 했죠.
그런데.. 몽땅다 별로이고 허접하다고 하면서도, 저한테 일을 맡기려는 의도가 대체 뭔가요.
영 불쾌하네여 -_-^
프리랜서를 ... 백수취급하는... 사람한테 어떻게 해줘야 하나여.... ??? -_-^
이쪽일을 하다보니.. 정말 별에별 사람을 다 보는듯.  ;;;;

댓글 전체

전체 135,051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