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사로잡은 ‘8등신 미녀’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네티즌 사로잡은 ‘8등신 미녀’ 정보

유머 네티즌 사로잡은 ‘8등신 미녀’

본문

○…‘우와∼ 이런 몸매가 정말 있을까요?’

무명의 8등신 미녀(사진)가 네티즌들을 사로잡고 있다. 질끈 뒤로 묶은 생머리와 통통하지만 작은 얼굴,청바지와 배꼽티를 입은 이 여성의 사진은 인터넷에 나돌면서 남성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앳되고 귀여운 얼굴과 관능적인 몸매선이 절묘한 대비를 이루고 있어 좀처럼 눈을 떼지 못하겠다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자신을 노총각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사진을 다운로드한 뒤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아놓았다는 너스레까지 떨어보였을 정도.

이 여성을 담은 10여장의 사진은 애초 파일 공유 사이트를 중심으로 은밀히 퍼져 나간 것으로 보이며 급기야 일반 커뮤니티에도 등장한 뒤 ‘8등신 미녀’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사진 속 여성의 몸매에 빠진 나머지 “타고난 몸인지,운동해서 만든 몸인지,신기하네∼∼”라는 댓글을 올린 네티즌도 있고,“조만간 TV에서 볼지도 모르겠다”며 이 여성에 대한 호기심을 에둘러 표시한 네티즌도 있다.

네티즌들은 또 어떻게 하면 저런 몸매가 가능한지에 대한 토론을 벌이는가 하면 한편으로는 “OO에 가면 저런 몸매의 여성이 많다”며 무명의 8등신 미녀를 인정하지 않으려는 분위기도 상존했다.

댓글 전체

8등신은 그사람의 얼굴의 크기로 몸을 등분을 나늘때 8등분이 나와야지 8등신이라고 불리는건데..
이사진은 8등신이 아닌듯... 구지 등신대로 따지면.. 6등신쯤 되보이는데요..;;
으음.....얼굴 모르겠음....
얼굴 벗겨져있는버전...인터넷에 돌테고...배경에 보이는 의자나 청바지...옷 한 벌 한 벌 가지고...사람 찾는 일이 일어날지도...
허리만 얇다고 8등신이 아닌데... --;;
글구 엉덩이 뒤로 쭉 뺀 저는 뭐냐... 킁~

얼굴이 빵뽀라서 통과.. ( __)+ 허리만 얇다고 8등신이 아닌데... --;;
글구 엉덩이 뒤로 쭉 뺀 저는 뭐냐... 킁~

얼굴이 빵뽀라서 통과.. ( __)+
전체 135,051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